• 2013. 10. 14.

    by. 보물창고_

      

    슈퍼내츄럴 Supernatural S09E01, 드디어 시작된 시즌9! (한글자막)

      

     

     




     

     

    슈퍼내츄럴 Supernatural S09E01, 드디어 시작된 시즌9! (한글자막)

     

    드디어 슈퍼내추럴 시즌9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시즌엔 지난 시즌 천사들의 추락과 관련된 에피소드가 진행될거 같네요.

     

    하지만 이번 시즌9 1화는 약간 긴장감이 떨어집니다. 시즌 초반부라 스토리를 만들어야 하는건 이해가 가지만 그래도 뭔가 보는 내내 늘어지는것 같은 느낌을 받은거 같네요.

     

    하지만 이번시즌 역시 매우 재미있을거 같네요~! 정말 슈퍼내츄럴을 보면서 작가님들의 상상력에 놀랍니다. 슈퍼내츄럴도 벌써 10년 가까운 세월을 이어가고 있는 정통 미드 !

     

    1화 후기는 스포 할수도 있으니 접어 놓을께요 ~ ! 궁금하신분들은 펼쳐 보세요^^

     

     

     

    이번 시즌도 매우 기대가 됩니다!! 1화 부터 뭔가 질리는 느낌이 있긴 하지만 상당히 많은 갈래의 스토리를 바닥에 깔아두고 시작한다는 느낌이 크네요 ㅎㅎ

     

    이제 곧 2화 방영 날인데 .. 언능 봐야겠어요 ㅠㅠ

     

    마지막으로 한글자막을 같이 올립니다. 출처는 디시인사이드 수퍼내추럴 갤러리의 노르마님 자막입니다. 배포가 자유로운 자막이라 따로 첨부파일도 같이 올립니다. 아래는 그 링크구요 ^^

     

    이제 당분간 주말엔 슈퍼내츄럴 때문에 즐겁겠네요 ~ ^^

     

     

    >>슈퍼내츄럴 Supernatural S09E01 한글자막 다운로드 바로가기<<

     

                                     Supernatural.S09E01.720p.HDTV.X264-DIMENSION.smi

    <출처 - 디시인사이드 노르마님 자막>

     

    마지막으로 ~ 슈퍼 내츄럴 시즌9 홍보 영상 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