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6. 28.

    by. 보물창고_

      

    가성비 최고 토치 라이터(터보 라이터) 직접 직구 해봤습니다

      
    안녕하세요. 보물창고 입니다. 오늘 소개 드릴 제품은.. 낚시나 캠핑등.. 오지 필수 아이템인 토치 라이터 입니다. 

    근데.. 라이터가 맞는 표현이겠죠? 라이타라고 해야 하나 ㅎㅎ..

    요즘 세상이 좋아져서.. 편의점에서 쉽게 터보라이터를 구할수 있지만.. 내구성이 정말 형편없더라구요. 

    그렇다고 소토 토치라이터를 사자니 가격이 너무 부담되고.. ㅠㅠ.. 그러던중 문득 예전 청계천에서 샀던 중국산 토치라이터가 떠올랐습니다. 문득 생각난거라.. 알리익스프레스에 검색을 해봤는데 역시나 있군요 ㅋㅋㅋ





    바로 요 제품 입니다. 제품명은 정확하게 모르겠네요..

    ■ 가성비 토치라이터 알리 직구 바로가기

    단지 몇년전에 색깔만 다른 제품을 청계천에서 하나에 5천원 주고 샀는데.. 몇년동안 고장없이 잘 썻던 토치라이터 입니다. 누가 훔쳐가서 그런거지.. 잃어버리기 전까진 잘 썻던 아주 좋은 기억의 라이터죠.. (당시엔 5천원도 안아깝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이런.. ㅡㅡ;; 역시 바가지 였네요.. 알리에서 검색하니 2천원도 안합니다. 물론 배송비 포함..


    그래서 왕창 샀네요. ㅎㅎㅎ 저도 쓰고.. 지인분들 나눠드리려고 몇개 더 샀습니다.. 정말 가성비 좋은 라이터 라고 자랑하면서 나눠드렸네요 ^^;


    우선 가성비 토치라이터의 정면 사진입니다. 별거 없어요.. ㅎㅎ 말 그대로 라이터 .. 크기도 편의점 터보라이터 보다 조금 작습니다.

    ■ 가성비 토치라이터 알리 직구 바로가기

    편의점 터보라이터.. 나름 이것도 갓성비 자랑하는 물건이지만.. 화력이 토치라이터 성능엔 한참 모자라고.. 무엇보다.. 몇번 쓰다보면 고장나는 형편없는 내구성 ㅡㅡ;; 점화구 뚜껑이 따로 없는지라 이물질이나 물이 들어가면 무용지물이 되버리는.. 애물단지죠.

    하지만 이 알리 터보라이터는??



    짜잔!! (못생김손 주의)

    점화구 커버가 있습니다 ㅡㅡㅋ 적어도 닫아 놓은 상태에서 화구에 물이나 이물질이 들어갈 일이 적다는 거죠.

    또한.. 위 사진에서도 보셧다시피.. 배낭이나 조끼등에 걸수있게 키링 도 달려있습니다.

    측면에서 봤을때 점화구를 열었을때와 닫았을때 모습 입니다.

    그냥.. 가성비 토치라이터 영상을 보시죠 ㅎㅎ




    ■ 가성비 토치라이터 알리 직구 바로가기

    불빛이 영롱 하죠? ^^;;

    이게 왜 터보라이터가 아닌 토치라이터 인지는.. 동영상 보시면 아실겁니다. 락버튼이 있고 없고가 정말 유용할 때가 많거든요.

    물론.. 담배좀 태우시는 분들에게도 최고의 라이터 입니다. 아무리 비바람이 쳐도.. 토치라이터는 켜져야 하거든요^^


    충전은 위 사진에서 보이는 라이터 충전용 가스로 충전 하시면 됩니다. (제 개인적으로 썬 연료가 가장 좋더라구요^^) 예전에 부탄가스도 충전 된다는 소토 토치도 몇년 썻는데.. 3만원 짜리와 2천원도 안하는걸 비교하기엔 조금 언밸런스 하니.. 딱 한마디로 말하자면

    길이조절만 없지 가용성은 소토 토치를 능가합니다. 또한 소토 토치를 살돈이면 이 제품을 10개는 넘게 구입할수 있으니 가성비는 말 다한거죠 ^^;

    마지막으로 영롱한 불꽃 사진 ^^ 낚시하시는 분들한테 선물해드리면 나중에 또 없냐고 환장하십니다 ㅎㅎ.. 물론 고장난게 아니라 본인도 누구 한테 뺏기고 이제 없다면서 ㅋㅋ

    아참.. 당연한 얘기지만.. 화기는 지정된 곳에서만 사용 가능하다는 점 아시죠? 국립공원내 취사 허용된 곳 이외엔 소지 자체도 처벌 받을수 있습니다!!  저 또한 등산시엔 라이터 소지를 하지 않습니다.

    단돈 2천원에 누리는 가성비 토치라이터 구매링크는 아래 링크로 가시면 됩니다^^

    ■ 가성비 토치라이터 알리 직구 바로가기
    ■ 가성비 토치라이터 알리 직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