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3. 7.

    by. 보물창고_

      

    샤오미 에어 2s 샤오미 공기청정기 직구로 싸게 득템 하는법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가성비 최강 갓성비를 자랑하는 샤오미 공기청정기 xiamomi air 2s 입니다.

    요즘 미세먼지 정말 심하죠.. 외출할땐 항상 운동장 한 가운데 있는 느낌이고.. 집에 들어와도 실내 공기가 그리 좋지는 않습니다. 이게 다 중국발 고농도 미세먼지 때문이죠 ㅠㅠ... 정말 맑고 푸른 하늘을 본게 언젠지..

    하늘은 그렇다 쳐도.. 집안에서 조차 미세먼지 때문에 눈이 간지럽고 목이 따가운걸 견디지 못해 공기청정기를 알아보던 중.. 국산 제품을 이용하면 좋지만 가격이 사악해도 너무 사악.. 필터값도 장난이 아니더군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가성비 제품을 알아보던중 눈에 확 들어오는 제품이 있어 소개 합니다.

    샤오미 에어 2s 직구 바로가기 <<



    바로 샤오미 에어 2s !! 국산 제품과 기능 및 성능 차이는 별로 없는데 가격은 절반 인 샤오미로 구매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국산 제품이 성능에 비해 가격 거품이 너무 많네요 ㅠㅠ

    그래서 흔히들 이용하는 국내 대행몰을 알아보니... 헐.. 비싸네요 ㅡㅡ;; 물건 떼다 팔면서 뭐 그리 살을 많이 붙이는건지.. 그래서 애용하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제품을 검색해 봤습니다. 역시나 군요. 국내 7일내 직배송에 (대행몰과 같은조건) 가격은 대략 3만원 정도 저렴하게 직구 할수 있네요.

    샤오미 에어 2s 직구 바로가기 링크 <<

    물론 직구가격이 150불을 초과해서 추가관세를 내야 하는줄 알았는데 알리셀러에게 직접 문의 해본 결과..
     관부가세 포함 이랍니다 ㅎㅎ.. 관부가세 포함이면 대행몰 보다 훨씬 저렴하네요 ^^

    그리고 판매자가 아예 주소를 한글 주소를 원하더라구요.

    샤오미 에어 2s 직구 Click!!<<

    왜 그런가 했더니.. 이유가 있더군요

    국내 배송은 우체국이 아닌 cj 택배로 온다고 합니다. 실제 이 판매자의 실제 거래 102회중 97건이 대한민국 이네요 ^^ 이정도면 신뢰할수 있는 판매자 인거 같습니다.



    또한 1대가 아닌 여러대 주문시에 합산과세란 눈탱이를 세관에 맞을수도 있는데 이것 또한 걱정 말라네요. 알아서 추가관세 없이 보내 준다고 합니다 ^^

    샤오미 에어 2s 직구 바로가기 <<


    실제 샤오미 공기청정기 두개를 주문해서 두대 다 문제 없이 받은 분의 후기 사진 입니다.  저도 방마다 공기청정기를 놔야해서 총 4대가 필요한데 관세 때문에 하나하나 구매 안해도 되니 편하네요 ^^

    중국발 미세먼지를 집에서나마 조금 덜 먹기위해 공기청정기를 사야 한다는게 조금은 화가 나지만.. 무덤덤 하게 살기엔 요즘 공기질은 정말 최악이라.. 결국 공기청정기를 사게 되었네요.. 그래도 단돈 몇 만원이지만 4대 면 십만원이 넘는 가격차이라 대행 사이트 보단 직구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십만원이면.. 음.. 라면이.. (크흡.. ) 필터를  6개월치 더 살 수 있는 돈이네요. 적은 돈은 아니란 거죠^^

    이왕 살거 단돈 몇천원이라도 싸게 하지만 배송은 국내 대행몰 수준으로 받고 싶으시면 직구를 이용하는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 입니다.

    샤오미 에어 2s 직구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