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11. 25.

    by. 보물창고_

      

    꼭두각시 써커스 7화 후기 및 다시보기

      
    2018 4분기 애니 꼭두각시 서커스 7화 도미닉 후기 입니다.
    만화책이 원작인 꼭두각시 서커스도 벌써 중반쿨을 넘어가네요

    그럼 꼭두각시 서커스 7화 후기 시작합니다

    분노에 차오른 나루미.. 아쿠아 리타에를 선물받아 반 불사의 몸이 되어 처음 오토마타 인형들과 싸움을 시작 합니다.

    사실.
    나루미를 새로운 시로가네로 정한 이유는 따로 있었죠..

    원작을 보신분들은 이미 아실테지만 나루미는 '기'를 이용한 기공무술을 할줄 알고..

    그 기공기술은 오토마타 인형들에겐 치명적이죠 ㅎㅎ

    뭐.. 별로 쌔 보이지 않는 병졸들을 차례로 정리하고 대장급 인형과 첫 싸움을 시작한 나루미

    하지만 이미 반불사의 몸이 된 나루미는 두려울게 없습니다.

    대장급 인형들도 잔챙이 기술들만 쓰다가 결국..

    나루미에게 철저하게 관광 당하네요 ㅎㅎ..

    아이들을 지키려고 시작한 싸움이지만 결국 나루미는 ..

    아이들에게는 공포를 심어주게 되죠.. 하지만 어쩔 없습니다.. 그게 운명인거죠

    결국 아이들을 지키고 새로운 시로가네가 되기로한 나루미.. 자신의 무서운 표정을 숨기기위해 가면을 쓰게 됩니다.

    뭔가 슬퍼보이는 가면을 쓴 나루미 네요..
    이젠 시로가네로 살아가야 하는 슬픈 운명의 주인공 입니다.

    하지만 그를 위해서 다시 한번 용기내어 달려오는 조한나병 아이..

    다시 돌아올꺼냐는 아이의 물음에 나루미는 아이들을 지키기 위해 시로가네가 되는것을 다시 한번 결심합니다.

    한편..

    아이들에게 서커스를 보여주는 광대

    눈동자를 보니 시로가네 네요.. 아이들에게 멋있는 묘기를 보여주는 시로가네

    그런 그녀를 지켜보는 수상한 여자..

    처음 만남부터 둘은 뭔가 불안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한편.. 아이들에게 열심히 묘기를 보여주고 번 돈을 서커스 단장에게 주는 시로가네
    (정말 천사에요 ㅠㅠ)

    ???
    서커스단 소속으로 번 돈이니 다 같이 쓰는게 맞다며 돈을 주는데요...

    낮에 만난 수상한 여자도 역시 서커스단 소속 이었네요

    뭔가 자신과 의기투합한 시로가네와 금방 친해지게 되는데요

    앞으로 다가올 일을 모른체 그 둘은 그렇게 친해지게 됩니다..

    우리의 도련님 ㅡㅡㅋ.. 오늘도 딱히 하는일은 없네요.
    현실로 따지면 재벌 3세 이니 뭐..
    일을 하는것도 조금 웃기긴 하지만

    그런 그를 바라보는 수상한?? 낮에 봤던 그녀 네요

    네 맞습니다. 그녀는 바로 현상금이 걸린 우리 도련님 잡으러 온 현상금 사냥꾼 이었.. 던거죠 ㅎㅎ

    왜 악당들은 저렇게 친절하게 설명을 하는건진 모르겠지만 ㅎㅎ

    그를 죽이려고 열심히 노력중인 우리의 칼잡이 누님..

    하지만 시로가네가 가만히 있을리 없죠.. 도련님 대신 저 가냘픈 몸으로 칼을 맞습니다..
    (니가 대신좀 맞아라 꼬마야..)

    한방두방.. 세방..

    온몸에 칼을 맞은 ㅡㅡ;;
    (저정도로 칼 맞으면 즉사 아닌가;;)

    온몸에 칼빵맞은 뒤에야 누님 지키겠다고 나서는 ㅡㅡ

    뭐 되지도 않는 감성 호소로 오늘도 중2병 날려줍니다.


    그틈을 노린 시로가네의 기습 ㅡㅡ
    (사스가 아를르켕!!)

    알고보니 시로가네도 아쿠아 리타에를 복용한 반불사의 몸이 였네요..

    굳이 말 안해줘도 되지만 난 치트키야 를 도련님에게 말해주는 시로가네

    사스가 아를르켕
    든든 합니다.
    (애니에선 아를르켕 활약이 원작보다 크지 않네요.. 그리기 귀찮나?)

    그렇게 지 죽이려고 한 살수 까지 도와주는 중2병 도련님 ㅡㅡ
    (모지리 같은..)

    그런 그를 지키는게 사명인 시로가네는 역시나 천사 입니다..
    뭐.. 시로가네 아니였음 벌써 이세상 사람 아닌 도련님이긴 하지요 ㅎㅎ

    그렇게 자초지종을 들은 살수는 그들에게 뭔가 알수 없는 감정을 느끼게 되고..
    그게 곧 자신의 동생의 기억과 연관되 있다는걸 안건지..

    다짜고짜 서커스 단에 입단 해달라고 합니다 ㅡㅡ..
    서커스단 할배는 뭐 말도 안된다고 펄쩍 뛰시네요..

    뭐.. 작은 써커스 단이라고 무시하는거...
    ??? 뭐가 날아듭니다..

    ㅡㅡㅋ 군더더기 없는 칼솜씨..
    해..햅겨역!!

    정식으로 자신을 소개하는 우리의 칼누님
    나이프 곡예사 입니다~

    이렇게 또 아무것도 한것 없이 고급인력 동료로 끌어들이는데 성공한 도련님..
    뭐 타고나는 거라곤 하지만..
    찌질함도 타고나는 건가..

    그렇게 그들은 동료가 되었다..
    로 꼭두각시 서커스 7화는 끝이 납니다.

    원작에 비해 애니 내용끌기가 참 난감하네요..

    이제 얼마 안남은 방영일이 야속하기만 합니다.. 이렇게 내용을 질질 끌기만 하다가 어설프게 끝날까봐 두렵네요 ㅡㅡㅋ

    그래도 나루미가 다시 만나는 내용까진 가야 할텐데 말이죠...

    꼭두각시 서커스 7화 다시보기는
    아래 링크로 가시면 됩니다.

    꼭두각시 서커7화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