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11. 18.

    by. 보물창고_

      

    미르의전설2 리부트 사전예약 방법

      

    드디어 세계 최초 동양 MMORPG 게임인 미르의전설이 모바일로 출시 되었습니다.

    제가 미르의전설 을 처음 접하게 된 것도 10년 더 된거 같네요.. 그때 당시엔 정말 획기적인 게임 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그 전설의 미르의전설이 모바일로 나온다니 ㅎㅎ.. 기대되네요.. 더욱이 사전예약을 통해 평소엔 얻을수 없는 이벤트 아이템도 제공한다고 하니 미르의전설2 리부트를 하실 분이라면 사전예약은 필수 겠죠?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미르의전설2 리부트 사전예약 사이트로 바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현시간 벌써 100만명이 넘는 유저분들이 사전 예약을 했네요.. ㄷㄷ;;

    한때는 정말 국산 MMORPG 의 삼대천왕 중 하나 였던 게임이라 그런지 역시

    인기가 대단합니다^^

     

     
     

    간단히 미르의전설2 소개를 하자면..

    미르의 전설 세계관 입니다. 2001년 부터 18년 동안 쌓아온 게임 스토리를 세계관으로한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느낄수 있는데요.. 

    미르의전설2 리부트가 가장 기대되는 것중 하나는

    바로 PK 시스템이 아닌가 싶습니다. 솔직히 무슨 게임이던 단순히 몹만잡고 놀면 처음엔 재밌지만 나중엔 흥미가 떨어지기 마련이죠.. 하지만 pk시스템과 공성전등.. 즐길게 많은 게임이라 생각되네요

    무엇보다 기대되는건.. 경매장 시스템과 1대1 거래 시스템 입니다.

    즉.. 아시는 분들은 아시죠? ㅎㅎ (ㅎㅁㅎ!) 

    무엇보다 온라인게임의 꽃이라고 불리울수 있는 시스템이죠!!

     

    아직 해보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기대되는 미르의전설2 리부트 입니다 ㅎㅎ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사전예약 홈페이지로 갈수 있습니다.

     

    예고편 영상입니다 ㅎㅎ.. 외국 세계관의 몬스터 보단.. 국산 세계관의 '마물'과 싸우는

    게임 미르의전설2 리부트 

    사전 예약 하러가기

     

     

     

    MMORPG 감성의 끝판왕! 모바일로 재구성된 '미르의전설2' 사전예약

    신청하기 : http://aywer.me/t5m5157j8v

     

    [모바일로 재구성된 원작의 감성]

    -조작: 간편한 오토 시스템

    -위탁: 언제 어디서든 아이템을 판매할 수 있는 시스템

    -거래: 원하는 상대와 원하는 아이템을 팔고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

    -PVP: 필드PK, 복수, 도발 끝나지 않는 전투 시스템

    -사북쟁탈전: 미르의 꽃 사북성을 차지하는 문파가 진정한 지존!

     

    마물침공, 현상금, 폭군 도전 등.

    쉴 틈 없이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날개, 장비, 보석 등 다양한 강화 시스템!

    지금 사전예약하고 전설을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