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성비 갑 오토바이 열선 pcx 열선 해외직구로 착한가격에 바꿔보기
이제 어느덧 밤에는 꽤 쌀쌀한 날씨가 왔습니다.. 라이더분들에겐 쌀쌀한걸 넘어 이제 콧물이 흐르는 날씨가 되었죠. 네 맞아요.. 이제 열선의 계절이 온겁니다.
하지만 국내에서 살수있는 열선은.. 코소 열선그립이나 좋은건 비싸고.. 그렇다고 센터표 묻지마 열선그립은 정말 내구성이 최악이죠.. 그렇다고 겨울 내내 얼어 붙는 손을 방치하기두 그렇고
하지만 가격도 착하고 내구성도 좋은 열선그립이 단돈 세종대왕님 두장도 안한다면? 허접한 센터표 묻지마 열선그립과는 다르게 퀄리티도 보장된다면?
자 일단 보시죠
실제 열선을 오토바이에 장착한 사진입니다. 정말 깔끔하죠?
가성비 최고 열선그립 이에요.. 물론 배선도 다 되어있어 그냥 설치만 하면됩니다. (자가설치도 어렵지 않죠)
제 오토바이가 pcx 인데.. pcx에 정말 잘 어울리는 열선입니다. 또한 기존의 다른 열선들과 달리 일단 스위치를 키면 불과 30초도 안되서 뜨끈뜨끈한 느낌이 올라오고 1분정도 지나면 후끈후끈 하답니다.
그리고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그립 전체가 열선 처리가 되어 있기 떄문에 그립의 어느부분을 잡더라도 따뜻함을 느낄수 있는게 최고 장점 입니다.
위 사진은 실제 제 pcx에 열선그립을 장착한 사진입니다. 스위치는 단순 토글방식이 아닌 슬라이드 방식이라 off 에서부터 H 까지 3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풀 가동시 주행중에 손바닥이 뜨거울 정도로 후끈하게 달아오릅니다. 장착방법도 기존 그립을 뺴고 그냥 끼우면 되는 방식이라 초보자도 쉽게 자가설치 할수 있을정도의 난이도라고 할수 있구요. (pcx 용으로 구매시엔 꼭 스로들 그립쪽 구멍이 2개인것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가격은 환율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지만.. 코소열선그립과 비교하면 4분의1 가격입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점은 바로 코소열선그립은 1년 쓰면 그립부분이 끈적끈적해지고 닳아 버리는데.. 이건 1년 넘게 쓰고 있는 지금도 그런거 없이 짱짱하네요
아래 링크로 가시면 바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배송도 한 일주일에서 늦어도 보름 정도면 도착하니.. 본격적인 겨울이 오기전에 빨리 주문하셔서 추운 겨울날 적어도 손은 따뜻하게 라이딩 하자구요 ㅎㅎ
AUTO Black 7/8" motos Motorcycle handlebar Electric Hot Heated Grips Handle Handlebar Warmer manillar motocicleta hot sale
Features and specific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