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 1. 11.

    by. 보물창고_

      

    승승장구 ~!! 연예계의 대부 이경규 아져씨 출연!!

      
    승승장구 ~!! 연예계의 대부 이경규 아져씨 출연!!





    오늘 1월 11일 밤 11시 KBS 의 승승장구에 예능계의 대부 이경규 아저씨가 출연하신다. 나 또한 여렷을때 어렴풋이
     
    이경규의 몰래카메라가 기억이 난다. 정말 경규아저씨의 수상소감 처럼 이경규 아저씨는 예능계의 불모지였던 대한민

    국의 예능계의 발자취를 남기신 분이라고 할수 있다.

    최근 KBS 의 "남자의 자격" 이란 프로그램에서 대 활약을 하고 계신 이경규 아저씨. 제2의 전성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

    다. 하지만 중간에 연예인 김성민씨의 필로폰 사건때문에 약간은 휘청 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산전수전 다 겪은 경규아저

    씨는 잘 헤쳐 나간거 같다.

    이번의 승승장구에 출현하시는 이경규 아저씨. 그동안 마음속에 품어왔던 이야기를 풀어본다고 한다. 강호동과 유재석중
     
    누가 더 오래갈거 같냐고 하는 질문엔 강호동이 더 오래갈것 같다고 예언을 하셧다 한다. 물론!! 강호동은 일명 "규라인"
     
    이란점을잊지말자ㅋㅋㅋ;; 재석이횽 삐지지말길!! 대선배님의 말씀이니깐 ㅋㅋ 또한 김구라의 독설에 자기도 두손 두발
     
    다 들었다고도 한다... 역시 구라형의 독설은 경규 아저씨도 놀라게 했나보다 ㅋㅋ



    이경규 아저씨는 항상 개그맨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주는거 같다.

    다른 개그맨처럼 억지로 웃기려고 하지도 않고 .. 있는 모습 그대로로 시청자에게 미소를 가져다 주시는 분이다.

    난 그래서 이경규 아저씨가 좋다. 비록 내가 이경규 아저씨의 황금전성시대의 사람은 아니지만 항상 그래왔듯이

    어느 기준점에 다다르면 유행도 다시 처음으로 되돌아 가듯이 지금이 그런거 같다.

    아무도 밟지 않는 새하얀 눈밭에 자신이 먼저 발을 내딛어 후배들이 따라올수 있게 해주고 싶다. 라고 연예대상

    수상 소감을 하신 이경규 아저씨~ 앞으로도 더더욱 재밌고 즐거운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웃음꽃이 가득 피게
     
    해주세요~!

    응원합니다 !! 이경규 아저씨 ~!!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