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 11. 2.

    by. 보물창고_

      

    피카츄 15년 살빼기, 기나긴 15년의 여정 ㅋ

      

     

     




     

    피카츄 15년 살빼기, 기나긴 15년의 여정 ㅋ

     

    피카츄 15년 살빼기라는 사진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과연 15년 동안 다이어트에 성공한 피카츄의 모습은?

     

     

    위 사진에서 보시면 쉽게 비교가 가능하지요? 1998년 피카츄의 모습은 동글동글하고 약간은 통통한 느낌의 피카츄 이지만 2013년 피카츄는 1988년 피카츄에 피해 늘씬하고 더 귀여워 진거 같네요 ㅎㅎ 보시는 분들은 어떤 피카츄가 더 마음에 드시나요? ^^

     

     

     

    어릴적 포켓몬스터의 피카츄는 제 나이 세대들이라면 정말 잘 알고 있는 케릭터 인데요... 저 작은 몸에서 나오는 강력한 10만 볼트가 그립군요^^;

     

     

    정말 이런 팻이 현실로 나온다면 꼭 같이 보내고 싶어지네요 ㅠㅠ

     

     

    헐... 피카츄 동심파괴 .. ㅠㅠ 어른이 된 피카츄는 안되!!

     

    피카츄는 영원히 귀여워야 합니다 ㅠㅠ

     

    앙증맞은  표정의 파카츄!! 곧 100만볼트 뿌리겠네요 ㅎ

     

     

    피카츄와 다른 포켓몬스터들! , 피카츄 말고도 정말 귀여운 포켓몬이 많았죠 ㅎㅎ 전 그중에도 피카츄 다음엔

     

    파이리가 좋았답니다 ㅠㅠ 물론 진화하면 ...;;

     

     

    마지막으로 피카츄 움짤 입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피카츄! , 이제는 잊혀진 추억이 되 버렸지만 그래도 한때는 뽀로로 저리가는 어린아이들의 대통령

    피카츄 였습니다^^

     

    <이미지 출처 - 인터넷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