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슈퍼내추럴 시즌9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시즌엔 지난 시즌 천사들의 추락과 관련된 에피소드가 진행될거 같네요.
하지만 이번 시즌9 1화는 약간 긴장감이 떨어집니다. 시즌 초반부라 스토리를 만들어야 하는건 이해가 가지만 그래도 뭔가 보는 내내 늘어지는것 같은 느낌을 받은거 같네요.
하지만 이번시즌 역시 매우 재미있을거 같네요~! 정말 슈퍼내츄럴을 보면서 작가님들의 상상력에 놀랍니다. 슈퍼내츄럴도 벌써 10년 가까운 세월을 이어가고 있는 정통 미드 !
1화 후기는 스포 할수도 있으니 접어 놓을께요 ~ ! 궁금하신분들은 펼쳐 보세요^^
시즌8에서 샘이 제물이 되면서 악마가 다신 지상세계에 올수 없게 지옥의 문을 닫으려고 하지만.. 메가트론의 계략에 빠진 카스티엘 때문에 그 계획은 수포로 돌아간다. 또한 메가트론이 카스티엘의 은총을 빼앗아 천국의 문을 자물쇠로 굳게 잠궈 버리는 바람에 천국에 있던 모든 천사들은 날개를 잃고 지상세계로 추락하게 된다..
위의 내용이 시즌8의 마지막 화 내용입니다. 시즌9 1화 내용을 한번 볼까요?
일단 시작부분에서 샘과 딘은 전용 슈퍼카? 를 타고 어두운 길을 달립니다. 하지만 샘은 어딘가 아파보이고 딘은 그런 샘을 걱정하는데 샘은 아무일도 아니라는듯이 퉁명스럽게 딘의 말을 받아 칩니다. 하지만 그건 샘의 내면의 세계였고.. 딘은 또 다른 샘이었습니다.
네 맞아요.. 샘은 지옥문을 닫기 위해 자신이 해온 과정에 몸이 완전 망가져 버리고 결국엔 반사(코마)상태에 빠진겁니다. 그런 샘을 구하기 위해 딘은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합니다. 하지만 카스티엘과는 연락이 되질 않고 .. 이미 천국의 문이 닫히고 나오미 까지 죽은 마당에 딘은 마지막 으로 세상의 모든 천사들에게 기도를 합니다. (여기서 알아둘 것은 윈체스터 형제와 천사와의 관계는 매우 험악 합니다.. 왜인지는.. 맨날 죽이니깐??;;)
그 기도를 들은 천사들은 삼삼오오 모여들고 딘은 그런 천사들에게 샘을 살려달라고 부탁을 하려 합니다. 하지만 천사들은 그런 딘의 간절한 부탁을 무시하고 샘과 딘에게 카스티엘이 있는곳을 추궁하며 죽이려고 하는데..
한편 카스티엘은 .. 메가트론에게 은총을 빼앗겨 완전한 사람으로 돌아갑니다. 이젠 천사가 아닌 먹고 자고 싸고 ... 해야 하는 인간이 된것이죠.. 그걸 모르던 카스티엘은 전화 한번 하려다가 맞아 죽을뻔 합니다. 하지만 다른 천사(자신이 그랜드 캐년을 만들었다고 하는 ㅋㅋ) 와 함께 그랜드 캐년으로 여행을 시작합니다. 하지만 곧 다른 천사의 배신에 카스티엘은 그 천사가 자신을 도우지 않을거란걸 깨닫고 속된말로 ㅌㅌㅌ 합니다.
그러던중 딘은 자신에게 적대적이지 않은 천사의 도움으로 샘을 치유를 시작하지만 이미 망가져 버릴대로 망가진 샘의 치유는 쉽지 않습니다. 천사는 마지막 최후의 방법으로 자신이 샘의 몸속으로 들어갈 것을 말하지만 .. 그것은 본인에게 Yes 라는 말을 들어야 가능하고 그천사를 100% 신용할수 없는 딘은 갈등을 합니다. 하지만 그 천사가 딘에게 샘이 "죽음" 과 만나고 있음을 알려주고 시간이 얼마 없다는 걸 안 딘은 천사의 제안을 수락하게 됩니다..
대충.. 이런 줄거리 입니다 1화는 .. 샘은 이제 당분간 천사로 나오겠네요.. 하지만 곧? 정신 차리겠죠? 과거 루시퍼한테도 님아 즐!! 하고 다시 돌아온 우리의 샘아닙니까? 슈퍼내츄럴에서 샘과 딘이 빠지면 그냥 종영이죠 뭐..
마지막은 돌아온 카스티엘의 반라 짤입니다 ㅋㅋ
이번 시즌도 매우 기대가 됩니다!! 1화 부터 뭔가 질리는 느낌이 있긴 하지만 상당히 많은 갈래의 스토리를 바닥에 깔아두고 시작한다는 느낌이 크네요 ㅎㅎ
이제 곧 2화 방영 날인데 .. 언능 봐야겠어요 ㅠㅠ
마지막으로 한글자막을 같이 올립니다. 출처는 디시인사이드 수퍼내추럴 갤러리의 노르마님 자막입니다. 배포가 자유로운 자막이라 따로 첨부파일도 같이 올립니다. 아래는 그 링크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