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 10. 13.

    by. 보물창고_

      

    그것이 알고싶다, 131012.M16 방아쇠는 누가 당겼나?

      

     

     




     

     

     그것이 알고싶다, 131012.M16 방아쇠는 누가 당겼나?

     

    지난 12일 어제 그것이 알고 싶다 에선 30년전 육군 허일병의 총기사건과 관련해 많은 의문을 품고 있는 의문사 규명에 대해 방영이 되었다.본인도 군대를 다녀온지라 군대에서 얼마나 사건 사고가 많이 일어나는지 잘 안다. 그리고 소문이 얼마나 빠르게 퍼지고 그 소문이 얼마나 부풀려지는지도 잘 안다.

     

    하지만 이 사건은 정말 모순 그 자체였다. 물론 난 개인의 제3자의 시선에서 보는것이지만 그것이 알고싶다, 131012.M16 방아쇠는 누가 당겼나 편에서 조사해 온것들을 보면 수사에 대해 전혀 모르는 나도 약간의 의구심이 들었다. 물론 다른 이들이 이것을 은폐했다, 혹은 안했다 이런 의견이 많이 엇갈리는 것이지만 김상중 아저씨의 말 그대로 "진실은 한개" 라는 점이다. 특히나 총기를 사용한 사건임으로 보다 철저한 조사가 필요할것 같다는 생각을 본인은 해본다.

     

    다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게 이번에 다시 수면위로 올라온 의문사 에 대해 정부와 군당국은 철저한 재수사를 통해 보다 투명하고 거짓없는 결과를 보여주길 간절히 원한다.

     

     

    <출처 - SBS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분 캡쳐.>